티스토리 뷰

올해 4월에 놀러갔던 단양에서 친구들과 패러글라이딩을 즐겼습니다~ 사람들이 꽤나 많았던 주말, 예약방법, 가격, 후기까지 알려드릴게요!

패러글라이딩

 

1. 패러글라이딩 장소

"카페산"에서 바라본 풍경

 

페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여러 곳이 있습니다. 제가 갔던 곳은 "카페산"라는 카페가 있는 곳 주변에 있는 "페러이야기"에서 예약했습니다. 

 

해당 장소에 있는 업체들중으로 추천하는게 풍경도 정말 좋고 카페도 있어 편안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인터넷에서 미리 예약한건 아니고 방문 예약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방문예약을 추천드립니다. 

 

2. 패러글라이딩 가격

페러이야기

 

패러이야기 가격

기본기준 패러글라이딩 + 고프로 촬영+ 사진 1장 인화해서 9만원부터 시작이라 나와있지만 막상 방문해서 업체 여기저기 돌아다니시면 저렴하게 해줍니다.

 

저희가 갔던 페러이야기도 처음에는 저 가격으로 부르셨지만 할까말까 고민하는 모습을 보시고는 BASIC 7만원, EXCITING 9만원으로 흥정하시길래 바로 콜 했습니다.

 

날씨, 날짜, 대기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참고바랍니다.

 

 

3. 패러글라이딩 코스

풍경이 이뻤다.

 

BASIC(기본)하고 EXCITING(익사이팅)은 무슨차이지? 라고 생각이 드실겁니다.

 

BASIC(기본)그저 편안하게 날아다니며 풍경구경하며 내려오는 코스이고,

EXCITING(익사이팅)코스 마지막에 회오리감자처럼 스릴을 즐기면서 내려오는 코스입니다.

 

내가 평소 롤러코스터를 즐긴다! 하는 분들은 익사이팅을, 그저 풍경을 즐기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기본을 추천드립니다.

 

4. 패러글라이딩 후기

저는 익사이팅 코스로 선택했고 기다리는 동안에 사장님께서 사진을 많이 찍어주십니다.  사람이 많은 주말이라 대기시간은 30분이상은 됐습니다. 일정이 빠듯하신 분들은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친구들과 사진

 

날씨는 좀 흐렸지만 바람상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바람세기에 따라 내 차례가 빨리 올수도 있고 늦게 올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제 친구는 바람이 돕지 않아서 3번의 시도 끝에 날 수 있었습니다.

 

바람 체크

위의 사진이 바람을 체크해주는 깃발입니다. 저 깃발이 우리쪽으로 불어줘야 쉽게 날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바람이 잘 안불어주는 날에는 탑승자가 앞으로 온힘을 다해 달려줘야 되고, 잘 불어주는 날에는 몇 발자국만 가도 쉽게 날 수 있습니다. 

 

바람이 안불면 도움을 받아 달려가야된다.

 

가격만 보면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막상타고 나면 후회는 없습니다. 사장님, 강사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사진도 정말 열심히 찍어주십니다.

 

익사이팅 코스에서 마지막에 빙글빙글 돌면서 내려가는데 이건 정말 스릴이 미쳤습니다! 흔들림 없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느낌이였습니다!! 사장님이 익사이팅을 계속 추천해주셨는데 그런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그치만 익사이팅 코스는 멀미가 심하신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빙글빙글 돌고나서 트럭타고 다시 올라와야 되는데 길이 깔끔하지 않아서 속이 울렁거릴수도 있어요..

 

특별한 경험,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단양패러글라이딩 한번쯤 해보셔도 후회없습니다!

 

아래는 소선암오토캠핑장 후기입니다. 단양 놀러온 김에 캠핑도 즐기면 정말 좋을거같아요~

 

https://cooked-coding.tistory.com/11

 

소선암오토캠핑장 후기(가격, 편의시설, 주변놀거리 등)[내돈내산]

4월말 주말에 친구들과 같이 소선암오토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들과 가끔 캠핑을 다녀오는데 항상 다녀올 때마다 튼튼한 나의 자취방에 고마움을 느끼는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낭만

cooked-coding.tistory.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