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초에 국토종주를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진욱이별장자전거게스트하우스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마당

 

1. 진욱이별장자전거게스트하우스 가격, 정보

 

 

위치는 국토종주 길 바로옆이라 힘들게 멀리 갈 필요도 없고, 픽업트럭(픽업민박)을 기다릴 필요도 없었습니다.

라면,토스트,계란,믹스커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빨래도 가능하며 심지어 이런 매력적인 서비스에 가격은 남자방/여자방 1인당 25000원입니다.

 

살짝 당황스러울수 있지만 네이버로 예약시 필수옵션으로 정치 성향 질문을 주십니다.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긴 하지만 대화를 나누시다보면 정치색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우 당황

 

 

2. 진욱이별장자전거게스트하우스 후기

거실
주방
제공되는 음식

 

거실이 매우 넓고 쾌적하며 주방에 스토브가 두개나 있어 요리하기도 매우 편합니다. 국토종주가 아니더라도 식재료를 챙겨와서 다같이 요리해먹고 놀고 먹기 좋은 곳 같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친구들과 같이 놀러갈까 합니다.

 

라면은 위 사진과 같이 매우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고 토스트는 냉동실, 계란은 냉장실에 보관되어있습니다.

저는 야간라이딩으로 오후 9시쯤에서야 들어왔는데 늦은 시간에도 사장님께서 숙소안내를 친절히 해주셨습니다.

늦게 도착한 저를 보시고 저녁식사는 하셨냐 물어보셔서 못먹었다고 대답하니 냉장고에 남은 치킨과 냉동만두를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주시고 콜라도 대접해주셨습니다.

 

사장님은 보통 2층에 계시며 전화를 주시면 바로 내려오신다고 합니다.

 

빨래와 건조대가 제공된다.

 

국토종주에서 걱정되는게 빨래일텐데 다행히도 빨래도 가능하며 건조기는 따로 없고 건조대에 널어 놓고 말리시면 됩니다.

 

남자구역

 

이불과 베개, 수건 제공되며 보일러도 따뜻하게 잘 들어왔습니다. 수건은 사용하신 뒤에 바닥에 두면 치우신다고 하셨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화장실은 매우 쾌적하지만 샤워실은 위생에 민감하신 분들은 불편해 하실 수 있습니다. 헬스장 화장실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샤워실 안에 헤어드라이기도 배치되있습니다.

 

아침에 먹은 토스트와 커피
아침밥 달라 애옹거리는 애옹이

 

아침일찍 일어나서 이것저것 먹고, 쇼파에서 쉬고 있는데 어디서 "애옹애옹" 하길래 밖을 내다봤는데 애옹이가 밥달라고 하는 소리였습니다. 마침 장작화로(?) 위에 종이컵에 담겨져있던 사료가 있길래. 평소에 이걸 주시는구나 싶어 밖에 있는 햇반그릇에 담아줬더니 맛있게 먹더군요.

 

시간 여유만 있었다면 연박으로 지내고 싶던 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국토종주가 아니더라도 힐링하고 싶다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